공지사항(동주민센터)
120 다산콜센터 운영 안내 | |
담당부서 | 불광2동 |
---|---|
연락처 | 02-351-5063 |
파일 | |
< 120 다산콜센터 운영 안내 >
O 내 용 : 10월부터 시,구 통합 콜센터를 운영하여 고객의 문의사항에 대해 365일 24시간 신속, 정확, 친절한 생활밀착형 서비스 제공 O 주요 상담분야 : 교통, 수도, 주택 건축 상담, 환경오염 관련 신고, 문화체육행사 안내 등 서울시 관련 모든 문의 안내 및 민원상담 O 상담시간 : 365일 24시간 이용가능 O 상담방법 - 국번없이『120』연결 후 전문상담원이 민원해결(휴대폰으로는『02-120』) - 전문상담원 미해결 민원은 서울시 담당직원 연결처리 - SMS 문자 상담 가능(수신번호를 『02-120』으로 입력하여 문자메시지 전송) 담당자 정보콘텐츠 정보관리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