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동주민센터)
2008년 하반기 행정서비스 만족도측정 결과분석 및 개선 | |
담당부서 | 수색동 |
---|---|
연락처 | 02-376-1921 |
파일 | |
【 2008년 하반기 수색동 행정서비스 만족도측정 개요 】 ○ 조사기간 : 2008. 9. 8 ~ 9. 12 (5일간) ○ 측정대상 : 수색동 행정서비스를 경험한 고객 ○ 표 본 수 : 205명 ○ 실현가능성과 사업효과가 높아 계속 추진대상인 사업 (개선계획) - 다산콜센터 120번 - 첫째, 셋째 목요일 야간민원업무 - 쓰레기배출일 및 무단투기 과태료부과 홍보 - 중앙버스전용차로 정류소 꽃길조성/관리 |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전글 2008년 10월 통장 회의자료 안내
- 다음글 광견병 미끼 예방약 살포 안내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연락처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