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현2동

공지사항(동주민센터)

소식·알림 > 공지사항 > 동주민센터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담당자, 작성일, 담당부서, 연락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120』다산콜센터 안내
작성자 : 백옥희 작성일 :
담당부서 불광2동
연락처 02-388-4161
파일

『120』 다산콜센터 운영 안내


□ 소개 : 서울시 관련 민원이나 궁금한 사항을 안내.상담하는 서울시 전화상담 서비스센터
□ 상담시간 : 365일 24시간 상담 

□ 상담분야

  - 문화행사, 교통불편, 주택안내, 수도/시설물 사용안내, 무료 법률 상담, 불편신고

  - 승차거부 등 교통불편신고, 쓰레기 투기 등 환경신고, 서울시 예산낭비신고 

  - 주택건축, 문화체육행사 등 기타 서울시 관련 민원안내상담

  - 다산플라자 방문상담예약 신청
□ 상담방법

- 국번없이 『120』(시외전화/휴대폰 『02-120』)연결 후 전문상담원이 민원해결

- 전문상담원 미해결 민원은 서울시 담당직원에게 연결처리

 

『120』다산콜센터 안내 게시물 QR코드 url : https://www.ep.go.kr/dong/selectBbsNttView.do?key=4032&bbsNo=43&nttNo=107914
Y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연락처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