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현2동

공지사항(동주민센터)

소식·알림 > 공지사항 > 동주민센터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담당자, 작성일, 담당부서, 연락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서울시 전화상담서비스『120 다산콜센터』운영 안내
작성자 : user 작성일 :
담당부서 역촌1동
연락처 02-383-9142
파일

      서울시 전화상담서비스『120 다산콜센터』운영 안내

 ◉ 120 다산콜센터」는 서울시 관련된 민원이나 궁금한 사항을 빠르고 친절하게 전문상담원이 상담 안내하는 서울시 전화상담 서비스센터 입니다. 

▶ 설치장소 :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1동 12층
▶ 운영일시  :  연중
상담시간
   - 평일 : 08:00 ~ 19:00
   - 주말 등 휴일 : 09:00 ~ 17:00
   - 야간 : 상담예약, 당직실 연결 등
주요 상담분야
   - 교통·수도·주택건축·임대차상담,환경오염·예산낭비신고
   - 문화체육행사 안내, 외국어(영·중·일)상담
   - 무료법률상담 등 다산플라자 방문상담예약 신청
   - 기타 서울시 관련 모든 문의 안내·민원상담 등
▶ 상담방법
   - 국번없이『120』연결후 전문상담원이 민원해결
   - 전문상담원 미해결민원은 서울시담당직원에게 연결처리
   - 단순 반복민원에 대하여는 현장기동반 파견 민원처리 

서울시 전화상담서비스『120 다산콜센터』운영 안내 게시물 QR코드 url : https://www.ep.go.kr/dong/selectBbsNttView.do?key=4032&bbsNo=43&nttNo=108178
Y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연락처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