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산동

공지사항(동주민센터)

소식·알림 > 공지사항 > 동주민센터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담당자, 작성일, 담당부서, 연락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안내
작성자 : 전계하 작성일 :
담당부서 구산동
연락처 02-351-5158
파일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2021. 12. 3(금) 부터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 제출기간 : 2021. 12. 3.(금) ~ 12. 12.(일) (10일간)

■ 제출대상 :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서울거주)의 세대주, 부모, 조부모    

                  (2015. 1. 1. ~ 2015. 12. 31. 사이에 출생한 아동)

■ 제출방법 :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확인 후 제출 신청

■ 서비스 미이용자는 12. 14. ~ 12. 20. (7일간) 인편을 통하여 전달 예정

■ 이용절차 : 시(구)홈페이지 → 배너 → 온라인민원 (minwon.seoul.go.kr) → 제출

   ※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시 예방접종안내문 및 각종 안내문 함께 제공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안내 게시물 QR코드 url : https://www.ep.go.kr/dong/selectBbsNttView.do?key=4068&bbsNo=43&nttNo=91342
Y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연락처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