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산동

공지사항(동주민센터)

소식·알림 > 공지사항 > 동주민센터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담당자, 작성일, 담당부서, 연락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생활불편신고, 120번을 누르면 응답소가 해결해드립니다”
작성자 : 윤용진 작성일 :
담당부서 갈현1동
연락처 02-351-5113
파일
“생활불편신고, 120번을 누르면 응답소가 해결해드립니다”

1. 응답소란?
- 응답소(http://eungdapso.seoul.go.kr)는 서울시 모든 민원과 제안을 통합·관리하는
온라인 시스템입니다.
- 인터넷, 모바일, 전화로 신청하신 모든 민원과 제안을 업무분야와 상관없이 접수하여
가장 빠른 방법으로 처리 후 처리결과를 알려드립니다.

2. 신고접수
- 응답소 홈페이지 : http://eungdapso.seoul.go.kr/
- GIS 포털 시민불편신고사이트 : http://gis.seoul.go.kr
- 전화?문자 : 120응답소
- 스마트폰 앱 :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스마트 앱

3. 신고분야
- 교통불편, 도로파손, 가로등 고장, 불법광고물 등 생활불편사항 신고
- 정책제안 및 궁금한 모든 행정 문의

4. 민원신고 처리절차
- 신청한 민원신고 중 응답소에서 처리할 수 있는 사항은 즉시 처리 후 그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5. 운영시간
- 운영시간 : 평일 9시~18시에 신청한 모든 민원과 제안은 당일 접수
※ 운영시간 외(주말·공휴일 포함) 신청한 민원과 제안은 평일 운영시간에 접수
“생활불편신고, 120번을 누르면 응답소가 해결해드립니다” 게시물 QR코드 url : https://www.ep.go.kr/dong/selectBbsNttView.do?key=4068&bbsNo=43&nttNo=95522
Y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연락처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