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동주민센터)
“생활불편신고, 120번을 누르면 응답소가 해결해드립니다” | |
담당부서 | 갈현1동 |
---|---|
연락처 | 02-351-5113 |
파일 | |
“생활불편신고, 120번을 누르면 응답소가 해결해드립니다” 1. 응답소란? - 응답소(http://eungdapso.seoul.go.kr)는 서울시 모든 민원과 제안을 통합·관리하는 온라인 시스템입니다. - 인터넷, 모바일, 전화로 신청하신 모든 민원과 제안을 업무분야와 상관없이 접수하여 가장 빠른 방법으로 처리 후 처리결과를 알려드립니다. 2. 신고접수 - 응답소 홈페이지 : http://eungdapso.seoul.go.kr/ - GIS 포털 시민불편신고사이트 : http://gis.seoul.go.kr - 전화?문자 : 120응답소 - 스마트폰 앱 :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스마트 앱 3. 신고분야 - 교통불편, 도로파손, 가로등 고장, 불법광고물 등 생활불편사항 신고 - 정책제안 및 궁금한 모든 행정 문의 4. 민원신고 처리절차 - 신청한 민원신고 중 응답소에서 처리할 수 있는 사항은 즉시 처리 후 그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5. 운영시간 - 운영시간 : 평일 9시~18시에 신청한 모든 민원과 제안은 당일 접수 ※ 운영시간 외(주말·공휴일 포함) 신청한 민원과 제안은 평일 운영시간에 접수 |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연락처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