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동주민센터)
서울시 전화민원상담 서비스 -국번없이 120 | |
담당부서 | 녹번동 |
---|---|
연락처 | 02-383-4092 |
파일 | |
서울시 120 다산콜센터에서는 지난 2008. 01. 28부터 365일 24시간 운영하며 시민고객의 궁금증이나 불편한 사항을 전문상담원이 상담·안내하는 전화상담 서비스를 시행중에 있고, 인터넷 홈페이지도 구축·운영하고 있습니다. ❍ 주요 상담분야 - 교통,수도,주택건축,임대차 상담,환경오염,예산낭비 신고 - 문화체육행사 안내, 외국어(영,중,일)상담 - 무료법률상담 등 다산플라자 방문상담예약 신청 - 기타 서울시 관련 모든 문의 안내. 민원상담 등 ❍ 상담시간 - 평일 : 08:00 ~19:00 - 주말 등 휴일 : 09:00~17:00 ❍ 상담방법 - 국반없이 120 연결후 전문상담원이 민원해결 - 전문상담원 미해결 민원은 서울시 담당직원에게 연결처리 - 단순 반복민원에 대해서는 현장기동반 파견 민원처리 ❍ 인터넷 주소 : http//120.seoul.go.kr |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연락처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