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동주민센터)
고객제안,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또는 보상조치 안내 | |
담당부서 | 응암3동 |
---|---|
연락처 | 02-376-0651 |
파일 | |
은평구 행정서비스헌장에서는 고객제안, 잘못된 서비스에 대해 시정 또는 보상을 하고 있습니다. 많이 활용하시고 보다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고객제안 채택시 (5천원상당 물품보상) 2.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5천원상당 물품보상) - 고객맞이와 응대자세 미 실천 - 고객의 알 권리 충족과 비밀보장 미 실천 - 각종 민원 처리기한 미 준수시 - 명백한 고의, 불성실, 중과실 등으로 재방문한 경우 3. 문의사항 : 은평구청 총무과(350-3317) |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연락처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