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동주민센터)
120 다산콜센터 운영 | ||
담당부서 | 신사1동 | |
---|---|---|
연락처 | 02-307-0582 | |
파일 | ||
120 다산콜센터 운영 상담시간 : 연중 24시간 상담방법 : 국번없이 120 연결후 전문상담원이 민원해결 상담분야 - 교통.수도.주택건축.임대차 상담, 환경오염.예산낭비 신고 - 문화체육행사 안내, 외국어(영.중.일)상담 - 무료법률상담 등 다산플라자 방문상담예약 신청 - 기타 서울시 관련 모든 문의 안내.민원상담 등 홈페이지 : http://120.seoul.go.kr/
|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전글 통장 공개모집 안내
- 다음글 우수골목길 선정 인센티브 부여 안내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연락처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