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동주민센터)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안내 | |
담당부서 | 구산동 |
---|---|
연락처 | 02-351-5158 |
파일 | |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2021. 12. 3(금) 부터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 제출기간 : 2021. 12. 3.(금) ~ 12. 12.(일) (10일간) ■ 제출대상 :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서울거주)의 세대주, 부모, 조부모 (2015. 1. 1. ~ 2015. 12. 31. 사이에 출생한 아동) ■ 제출방법 :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확인 후 제출 신청 ■ 서비스 미이용자는 12. 14. ~ 12. 20. (7일간) 인편을 통하여 전달 예정 ■ 이용절차 : 시(구)홈페이지 → 배너 → 온라인민원 (minwon.seoul.go.kr) → 제출 ※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시 예방접종안내문 및 각종 안내문 함께 제공 |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연락처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