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동주민센터)
동 단위 사례관리대상자 발굴 협조 | |
담당부서 | 갈현1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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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02-351-5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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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관리대상 발굴 협조 안내] 1. 발굴기간 : 연중 2. 발굴대상 : 은둔, 취약계층 등 복지사각지대 3. 협조사항 : 복지지원팀 (☎ 351-5102~5106)으로 유선으로 신고 4. 사례관리 업무체계 사례발굴 및 접수 → 욕구 및 실태조사 → 내부사례(판정)회의 → 통합사례회의 → 서비스계약 및 동의 → 서비스 제공 및 점검 → 재사정 → 종결 및 사후관리 ※ 사례관리란 : 복합적인 욕구를 가진 당사자에게 다양한 지역사회 자원을 연계하고 문제해결에 주도적으로 나설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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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