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암3동

공지사항(동주민센터)

소식·알림 > 공지사항 > 동주민센터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담당자, 작성일, 담당부서, 연락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2012년 여름방학 아동급식 신청 접수 안내
작성자 : 석승은 작성일 :
담당부서 구산동
연락처 02-351-5163
파일

2012년 여름방학 결식아동 급식지원 신청을 안내하오니, 방학 중 결식 우려가 있어 급식지원이 필요한 가정에서는 붙임 서류의 신청서와 아래 안내의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급식아동 지원대상】

 -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여 보호자의 식사제공이 어려워 결식우려가 있는 아동

 ① 소년소녀가장아동

 ② 한부모가족지원법상 지원대상가정 아동

 ③ 보호자가 장애인복지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장애인으로서

    최저생계비 130% 이하 가구의 아동

 ④ 긴급복지 지원대상 가구의 아동

 ⑤ 보호자의 가출, 장기복역 등으로 보호자가 부재한 가구의 아동

 ⑥ 보호자 사고, 급성질환, 만성질환 및 학대 또는 방임 등으로 보호자의 양육 능력이 미약하여 긴급한 보호가 필요한 아동

 ⑦ 맞벌이 가구로 건강보험료 납부액 기준 소득인정액이 최저생계비 130% 이하인 가구의 아동 
 

【제출 서류】

  ① 급식지원 신청서 및 전자카드 신청서(붙임서류 참조) 

  ② 건강보험료 납부 확인서, 건강보험증

  ③ 결식사유 증명서류:
      보호자의 근무확인서(재직증명서 또는 근로시간이 명시되어 있는 고용확인서) / 
      부모의 질병 등으로 식사 제공이 불가한 경우 입원확인서, 의사 진단서 /
      보호자의 부재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통장, 이웃의 확인서 등


【신청 기간】
    2012. 06. 11. ~ 2012. 06. 29. (방학 급식 집중 접수 기간)
    집중 접수 기간 후에도 방학 종료시까지 상담 후 신청 가능
 
상담 후 신청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기존 겨울방학 급식대상자들도 대상적격여부 재판정을 위해 재신청이 필요함을 안내해드립니다.


문의전화: 구산동 아동급식 담당 02)351-5163
 

2012년 여름방학 아동급식 신청 접수 안내 게시물 QR코드 url : https://www.ep.go.kr/dong/selectBbsNttView.do?key=4212&bbsNo=43&nttNo=104762
Y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연락처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