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동주민센터)
120다산콜센터 문자상담 서비스 홍보 협조 | |
담당부서 | 수색동 |
---|---|
연락처 | 02-351-5422 |
파일 | |
1. 시민고객의 궁금증이나 불편한 사항을 해결하고 있는 서울시 종합민원 상담 서비스인 「120다산콜센터」에서는 2009. 3. 9(월)부터 휴대폰을 통한 문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휴대폰 문자 상담 서비스의 경우 공공장소 등 전화 통화가 곤란한 경우에도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의사소통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청각언어장애인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오니 주민분들께서는 이웃간 안내하시어 보다 많은 시민고객들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 협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 문자서비스 홍보 안내문 1부. 끝. 담당자 정보콘텐츠 정보관리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