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동주민센터)
2011년부터 야간민원처리제 운영 변경 실시 | |||||||||||||||||||||||||||||||||||||
담당부서 | 대조동 | ||||||||||||||||||||||||||||||||||||
---|---|---|---|---|---|---|---|---|---|---|---|---|---|---|---|---|---|---|---|---|---|---|---|---|---|---|---|---|---|---|---|---|---|---|---|---|---|
연락처 | 02-351-5188 | ||||||||||||||||||||||||||||||||||||
파일 | |||||||||||||||||||||||||||||||||||||
? 2011년부터 동주민센터 야간민원을 이용하려면, 사전예약 필수 ? 동 주민센터 야간민원의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위해 내년부터 사전예약제가 실시됩니다. 이에 내년부터는 야간민원을 이용하시려는 경우, 미리 해당 동 주민센터에 전화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 운영일에 예약 없을시 해당 동 주민센터 당일 야간민원 미운영함) ◈ 예 약 방 법 : 전화 (※ 예약시 신분 확인 불필요) ◈ 예 약 기 한 : 방문을 예정하는 야간민원 운영일 당일 18:00까지 ◈ 예 약 전 화
? 2011년부터 매월 두 번째, 네 번째 목요일로 야간민원운영일 변경 ? 그 간 매월 첫 번째, 세 번째 목요일로 운영하던 동주민센터 야간민원운영일을 내년부터 매월 두 번째, 네 번째 목요일변경합니다. 내년도 야간민원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연락처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