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1동

공지사항(동주민센터)

소식·알림 > 공지사항 > 동주민센터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담당자, 작성일, 담당부서, 연락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120 응답소 주민홍보 안내
작성자 : 곽다영 작성일 :
담당부서 증산동
연락처 351-5393
파일

《120 응답소 안내》

"생활불편신고, 120번을 누르면 응답소가 해결해드립니다"

▲ 응답소란?
응답소(http://eungdapso.seoul.go.kr)는 서울시 모든 민원과 제안을 통합·관리하는 온라인 시스템입니다.
인터넷, 모바일, 전화로 신청하신 모든 민원과 제안을 빠른 방법으로 처리 후 처리결과를 알려드립니다.

▲ 신고접수
- 응답소 홈페이지 : http://eungdapso.seoul.go.kr
- GIS 포털 시민불편신고사이트 : http://gis.seoul.go.kr
- 전화·문자 : 120 다산콜센터
- 스마트폰 앱 : 서울스마트불편신고스마트앱

▲ 신고분야
- 교통불편, 도로파손, 가로등 고장, 불법광고물 등 생활불편사항 신고
- 정책제안 및 궁금한 모든 행정 문의

▲ 민원신고 처리절차 : 시민(민원, 제안신청)→통합접수자(즉시답변 또는 분배)→부서관리자→처리담당자
※ 운영시간 외(주말, 공휴일 포함) 신청한 민원과 제안은 평일 운영시간에 접수

▲ 운영시간 : 평일 9시~18시에 신청한 모든 민원과 제안은 당일 접수
※ 운영시간 외(주말, 공휴일 포함) 신청한 민원과 제안은 평일 운영시간에 접수


▲ 첨부파일 : 응답소 주민홍보 1부.
120 응답소 주민홍보 안내 게시물 QR코드 url : https://www.ep.go.kr/dong/selectBbsNttView.do?key=4284&bbsNo=43&nttNo=93754
Y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연락처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