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2동

공지사항(동주민센터)

소식·알림 > 공지사항 > 동주민센터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담당자, 작성일, 담당부서, 연락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서울시 전화민원상담 서비스 -국번없이 120
작성자 : 석혜정 작성일 :
담당부서 녹번동
연락처 02-383-4092
파일
 

               서울시 전화민원상담 서비스는 
                          120다산콜센터로

서울시 120 다산콜센터에서는 지난 2008. 01. 28부터 365일 24시간 운영하며 시민고객의 궁금증이나 불편한 사항을 전문상담원이 상담·안내하는 전화상담 서비스를 시행중에 있고, 인터넷 홈페이지도 구축·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요 상담분야

     - 교통,수도,주택건축,임대차 상담,환경오염,예산낭비 신고

     - 문화체육행사 안내, 외국어(영,중,일)상담

     - 무료법률상담 등 다산플라자 방문상담예약 신청

     - 기타 서울시 관련 모든 문의 안내. 민원상담 등        

   ❍ 상담시간

     - 평일 : 08:00 ~19:00

     - 주말 등 휴일 : 09:00~17:00     

  ❍ 상담방법

     - 국반없이 120 연결후 전문상담원이 민원해결

     - 전문상담원 미해결 민원은 서울시 담당직원에게 연결처리

     - 단순 반복민원에 대해서는 현장기동반 파견 민원처리

   ❍ 인터넷 주소 : http//120.seoul.go.kr
          120다산콜센터 블로그 : http//blog.naver.com/120seoulcall

서울시 전화민원상담 서비스 -국번없이 120 게시물 QR코드 url : https://www.ep.go.kr/dong/selectBbsNttView.do?key=4320&bbsNo=43&nttNo=107971
Y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연락처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