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동주민센터)
서울시 전화상담 서비스 "120다산콜센터" | |
담당부서 | 구산동 |
---|---|
연락처 | 02-383-9541 |
파일 | |
서울이 불편하고 궁금할때 국번없이 "120"번을 누르면, 궁금한 모든 사항을 "120다산콜센터"가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 주요 상담분야 - 교통, 수도, 주택, 건축, 임대차 상담, 환경오염, 예산낭비 사고 - 문화체육행사안내, 외국어(영·중·일) 상담 - 무료법률상담 등 다산플라자 방문상담예약 신청 - 기타 서울시 관련 모든 문의 안내, 민원상담 등 ◎ 상담시간 - 평 일 : 08:00 ~ 19:00 - 주말 등 휴일 : 09:00 ~ 17:00 - 야 간 : 상담예약, 당직실 연결 등 ◎ 상담방법 - 국번없이 "120" 연결 후 전문상담원이 민원해결 - 전문상담원 미해결 민원은 서울시 담당직원에게 연결처리 - 단순 반복민원에 대해서는 현장기동반 파견 민원처리 ◎ 설치장소 -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1동 12층 |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연락처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