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동주민센터)
서울시 "120" 다산콜센터 운영 안내 | |
담당부서 | 역촌2동 |
---|---|
연락처 | 02-383-9871 |
파일 | |
『120』 다산콜센터 운영 안내 ❍ 상담방법 - 국번없이『120』연결후 전문상담원이 민원해결 - 전문상담원 미해결 민원은 서울시 담당직원에게 연결처리 - 단순 반복민원에 대해서는 현장기동반 파견 민원처리
|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연락처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