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색동

공지사항(동주민센터)

소식·알림 > 공지사항 > 동주민센터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담당자, 작성일, 담당부서, 연락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고객제안,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또는 보상조치 안내
작성자 : 김진행 작성일 :
담당부서 응암3동
연락처 02-376-0651
파일
은평구 행정서비스헌장에서는 고객제안, 잘못된 서비스에 대해
시정 또는 보상을 하고 있습니다.  많이 활용하시고 보다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고객제안 채택시 (5천원상당 물품보상)
2.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5천원상당 물품보상)
  - 고객맞이와 응대자세 미 실천
  - 고객의 알 권리 충족과 비밀보장 미 실천
  - 각종 민원 처리기한 미 준수시
  - 명백한 고의, 불성실, 중과실 등으로 재방문한 경우
3. 문의사항 : 은평구청 총무과(350-3317)
고객제안,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또는 보상조치 안내 게시물 QR코드 url : https://www.ep.go.kr/dong/selectBbsNttView.do?key=4392&bbsNo=43&nttNo=107818
Y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연락처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