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동주민센터)
2008년 상반기 행정서비스 만족도 측정 및 개선결과 | |
담당부서 | 수색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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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02-376-19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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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색동 행정서비스 만족도측정 개요 】 ○ 조사기간 : 2008. 5. 20 ~ 5. 30 (8일간) ○ 측정대상 : 수색동 행정서비스를 경험한 고객 ○ 표 본 수 : 205명 ○ 실현가능성 높고 사업효과 높은 개선대상 사업 - 친절 분야 : 직원교육 실시 및 개별적인 실천 - 주민계몽 분야 : LED 전광판 표출 ‘ 말보다 실천하는 생활을 습관합시다. ’ - 근무 분야 : 중식시간, 결원시 일반서무담당의 통합민원 업무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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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