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색동

공지사항(동주민센터)

소식·알림 > 공지사항 > 동주민센터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담당자, 작성일, 담당부서, 연락처, 파일, 내용 정보 제공
2008년 하반기 행정서비스 만족도측정 결과분석 및 개선
작성자 : 김미정 작성일 :
담당부서 수색동
연락처 02-376-1921
파일
 

【 2008년 하반기 수색동 행정서비스 만족도측정 개요 】

          ○ 조사기간 : 2008. 9. 8 ~ 9. 12 (5일간)

          ○ 측정대상 : 수색동 행정서비스를 경험한 고객

          ○ 표 본 수 : 205명

          ○ 실현가능성과 사업효과가 높아 계속 추진대상인 사업 (개선계획)

             - 다산콜센터 120번

             - 첫째, 셋째 목요일 야간민원업무

             - 쓰레기배출일 및 무단투기 과태료부과 홍보

             - 중앙버스전용차로 정류소 꽃길조성/관리 

* 전산상 자료첨부가 불가능하여 전체내용은 게시하지 못했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02-376-1921로 전화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김미정)
  행복한 오늘이 되시기 바랍니다.

2008년 하반기 행정서비스 만족도측정 결과분석 및 개선 게시물 QR코드 url : https://www.ep.go.kr/dong/selectBbsNttView.do?key=4392&bbsNo=43&nttNo=107837
Y

[view]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정보관리
  • 담당부서
  • 연락처

주의 최종수정일2023.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