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순으로 정보 제공
총 응답자: 0명 |
비율 |
응답수 |
|
35.48% |
11명 |
가족관계 신고(출생‧사망‧결혼‧이혼‧개명 등 신고)
9.68%
|
9.68% |
3명 |
제증명 서류 발급(주민등록 등‧초본, 인감 및 가족관계증명서, 기타 제증명서류)
38.71%
|
38.71% |
12명 |
유기한 민원(유기한 민원 접수(임대차 계약 신고, 통신판매업 신고 등)
6.45%
|
6.45% |
2명 |
외국인 업무/면허 발급(체류지 변경, 외국인증명서 발급, 각종 면허 발급)
3.23%
|
3.23% |
1명 |
민원편의시설 이용(전산물품(PC. 프린터, FAX), 기타)
6.45%
|
6.45% |
2명 |
-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순으로 정보 제공
총 응답자: 0명 |
비율 |
응답수 |
|
51.61% |
16명 |
|
35.48% |
11명 |
|
9.68% |
3명 |
|
3.23% |
1명 |
|
0% |
0명 |
-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순으로 정보 제공
총 응답자: 0명 |
비율 |
응답수 |
|
51.61% |
16명 |
|
35.48% |
11명 |
|
12.9% |
4명 |
|
0% |
0명 |
|
0% |
0명 |
-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순으로 정보 제공
총 응답자: 0명 |
비율 |
응답수 |
|
48.39% |
15명 |
|
38.71% |
12명 |
|
9.68% |
3명 |
|
3.23% |
1명 |
|
0% |
0명 |
-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순으로 정보 제공
총 응답자: 0명 |
비율 |
응답수 |
|
45.16% |
14명 |
|
41.94% |
13명 |
|
9.68% |
3명 |
|
3.23% |
1명 |
|
0% |
0명 |
-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순으로 정보 제공
총 응답자: 0명 |
비율 |
응답수 |
|
51.61% |
16명 |
|
32.26% |
10명 |
|
12.9% |
4명 |
|
3.23% |
1명 |
|
0% |
0명 |
-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순으로 정보 제공
총 응답자: 0명 |
비율 |
응답수 |
|
54.84% |
17명 |
|
35.48% |
11명 |
|
3.23% |
1명 |
|
6.45% |
2명 |
|
0% |
0명 |
-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순으로 정보 제공
총 응답자: 0명 |
비율 |
응답수 |
|
51.61% |
16명 |
|
38.71% |
12명 |
|
3.23% |
1명 |
|
3.23% |
1명 |
|
3.23% |
1명 |
-
설문결과 - 총 응답자, 비율, 응답수 순으로 정보 제공
총 응답자: 0명 |
비율 |
응답수 |
|
51.61% |
16명 |
|
35.48% |
11명 |
|
9.68% |
3명 |
|
3.23% |
1명 |
|
0% |
0명 |
-
업무를 바로 빠르게 처리해줘서 좋았음
바쁘신와중에도 민원 하나에서 열까지 친절하고 업무처리는
원스톱으로 처리해주셔서감사합니다 . 또 가고싶습니다.
민원실이 나눠져 있는데 알아보기 쉽게 안내가 되어있음 좋겠다
안녕하세요~
작년 2023년에 다산콜센터로 전화로 민원을 넣은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민원실 환경은 사실 잘 모르겠으나,
너무 불편하여 고민하다가 민원을 넣었는데 제대로 처리가 되지
않아서 답답하고 속상했습니다.
바로 삶의 질을 위해 노숙인이 집앞에 자리를 잡아서 민원을 넣은 것이었는데요,
큰카트를 끌고다니며 집앞 불광천으로 내려가는 곳에 위치하여 (요거멜로우 앞 ) 매우 비위생적이고 동네 분위기도 안좋아지고 지나갈때마다 주민들도 스트레스 받거든요(지금은 공사중이라 잘 안보이나 또 가끔씩 보이기도 합니다ㅠ)
카트를 노숙인 시설에 맡기고 깔끔하게 씻고 나와서 휴식하는건 괜찮은데 누가봐도 노숙인의 모습을 하고 지저분한 짐들을
카트에 싣고 앉거나 누워있기에 주민들이 매우 난감하고 불편합니다 , 제발 좀 해결 부탁드릴께요!
제발 좀 쾌적환 환경에서 살고 싶습니다 !!
조금만 더 친절했으면 좋겠다. 민원처리는 신속하지만 사무적이다.
민원창구 앞 카페에서 블루베리요거트 주문했는데 직원분이 손으로 얼린블루베리를 믹서에 넣더군요 불결해보였어요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 아닌 좀 더 상호 소통하는 채널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커뮤니티 기능이 강화되었음 좋겠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코로나가 풀리고 여권 갱신 및 신규 건들이 있을텐데, 담당 공무원 보다 밑에 있는 공익 분이 더 설명을 많이 하고, 거길 거쳐야 공무원을 만나는데... 그 공익 담당분이 혼자서 일을 처리 하려니 힘들어 보임. 그냥 설명해주시는 말도 저는 처음 듣는 말이지만 그 사람은 수 없이 하는 말이여서 힘들고 지쳐보임...
해당 공무원들은 자기 일 아니면 일을 돕지 않아보여 안타까움. 한팀에서 사람 몰리면 좀 서로 돕고 일하길 바랍니다.
항상 친절히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의료급여 상담 내용이 업무 처리 하시는 분마다 말씀이 다릅니다
신속정확처리희망함
없음
없음
작은도서관이 좀더 넓었으면 좋겠어요